Xiahpwas Chile(칠레), Junsus Dolphins FC(페루)의 팬분들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페루의 Junsus Dolphins FC 팬클럽에서,
한국 팬 분들에게 페루에서의 너무 멋지던 준수의 모습을 후기로나마 전해드리고 싶다고 써주신 후기를 번역해 붙입니다.
우리는 콘서트에 굉장한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화요일부터 텐트를 치고 기다렸습니다.
일요일은 정말 더웠지만, 날씨는 신경쓰이지도 않을만큼 좋았어요.
우리는 리허설때부터 JYJ를 볼 수 있었고, 준수는 흰 셔츠를 입고있었습니다.
모두 더워서 조금 힘들어보였지만, 노래와 춤은 너무 좋았습니다.
리허설이 끝나고, 우리는 준수의 Pink Heart를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3000개를 모두 나누어주었어요.
콘서트가 시작하고, 우리 모두 JYJ를 부르며 붉은 물결을 만들었습니다. 모두 폭발하기 직전이었어요!
'EMPTY'가 시작하고, 모든 조명이 켜지고 JYJ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모두 눈물을 흘렸어요.
준수는 무대에서 오른쪽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준수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LED는 왼쪽에 있어서 걱정했습니다만,
준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해주었습니다.
준수는 콘서트 내내 계속 팬들을 향해 웃어주었고,
살아 숨쉬는 준수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마법같았어요. 우리가 기대했던것보다도 훨씬 더 멋있었습니다.
준수의 목소리와 준수의 춤은 정말정말정말 멋있었어요.
우리는 그가 그정도로 춤을 잘 춘다고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준수가 라틴의 피를 이어받은 게 아니냐고 춤을 너무 잘 춰서, 그렇게 얘기할 정도였어요.
준수는 정말 모두의 관심과 주의를 끌었고, 시큐리티마저도 그의 공연을 촬영할 정도였어요!!
(진짜 he had latin blood 라고 원문에 ㅋㅋㅋㅋ)
그리고, JYJ가 팬들에게 이야기할때 준수가 스페인어를 정말 잘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더 많은 스페인 단어를 말해주었는데,
많은 팬들은 정말로 그가 우리의 언어로 말해준 것을 듣는것이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그리고 우리가 그의 웃는 모습을 보았을때, 우리는 그것이 또다른 마법의 순간이라고 생각했어요.
그 미소는 우리가 그간 우리의 컴퓨터 속에서 수도없이 많이 보아왔던 미소였지만,
매우 가까운 곳에서 그 미소를 볼 수 있어서 너무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는 정말 아름다운 미소를 가졌고, 정말 천사♥였어요.
(he has a really beautiful smile , he is really an angel♥)
우리가 준수 솔로가 INTOXICATION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우리는 정말 행복해서 죽을뻔했습니다 :D
우리는 그 노래가 투어에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었어요.
실제로, 우리는 그가 발라드를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그렇더라도 우리는 그의 노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행복했지만요.
매 순간 우리는 그의 솔로곡 동안 준수에게 PINK HEART를 보여주자고 이야기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중의 한명이 SuperVip zone의 관객들을 위해 300개의 XIAHTOD banners 를 만들어왔습니다.
준수의 뮤지컬도 함께 응원하고 싶었어요.
준수는 정말로 행복해했고, 그 모습이 너무도 귀여웠습니다.
많은 팬들에게 준수는 깊은 인상을 남겼고 모두 감동을 받았습니다.
기사사진에서도 부농부농 부채를 보고 너무너무 반가웠었는데 역시 소풍 너무 좋아요~
준수 트윗에 올라왔던 사진속의 부농부채도 깜짝 놀랐었는데,
준수도 감동했나봐요^.^
이런 이벤트 넘 감동적이에요 한국에서도 빨리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어요.
늘 애써주시는 소풍 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