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764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처음 헬로우★ 있는것만봤는뎅~

언제 이렇게 풍성해졌는지!^^

 

저도 하다가 삭제했었는데, 다시 시작해야되나 고민중이예요...ㅎㅎ

?
  • profile
    XIAHJ♥ 2012.01.08 14:40

    어제 새벽 4시쯤 넘어서 보니깐 준수오빠 땅이 변하고있는거에요~! 오빠 한 30분넘게 접속중이셨어용ㅎㅎ
    실시간으로 보고있었는데 이런것마저에도 광대폭발.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ㅠㅠㅠㅋㅋㅋㅋ
    저는 원래 룰더스카이를 하고있었는데 ㅎㅎ 오빠도 하니~ 뭔가 좋네용!
    소풍가족분들도 룰더스카이 하시는분들 있으면 저희 친구해요~♬ 1215S2 < 제 아이디입니다ㅎㅎ

  • profile
    XIAHJ♥ 2012.01.08 17:31


    오빠가 또 꾸미셨습니당!ㅋㅋㅋㅋ 

    예쁜 단풍나무도있구요~ 강도 있구요~ 풍차도 늘었어요!ㅋㅋ


    아.. 준수오빠 실시간으로 꾸미고계셔서ㅋㅋㅋㅋㅋ 나무들까지~ 준수오빠 최고에용bb

    케어해주는것도 스피드가 생명ㅠㅠ 그래도 쌀에 한번 케어했습니당!ㅋㅋㅋ

  • ?
    소풍 2012.01.08 21:11
    우왕~ 준수 대단하네용!
    저도 급 만들긴했는데...이건 뭐 어케 하는지도 모르겠고...ㅎㅎ
    제 아이디는 lemony1211 이거예용~
    하지만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고....ㅎ
  • ?
    행복하다준수야 2012.01.10 19:54
    아이디 kjsoar인니당ㅎㅎ 추가했어용
  • ?
    좋은날 2012.01.08 21:42
    한창 열심히 하다가 최근들어서 다른 게임에 빠져버려서 잘 안하고 있었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ㅎㅎ
    제 아이디는 6218891j 이거에요~ 소풍가족분들 함께해요~ ㅎㅎ
  • ?
    샤람쥐 2012.01.08 22:14


    다 훔쳐갔나봐요ㅋㅋ

    어떠케...저 스마일표시 왤케 얄미워보이죠?ㅎㅎ

  • profile
    XIAHJ♥ 2012.01.08 22:33

    준수오빠가 별로 나무들을 다 샀는데... 원래 케어를 해주면 못 훔쳐가거든요~근데 오빠가 케어허락을 안해주셨나봐요..
    그래서 다 훔칭당해써여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훔치지맙시다ㅠㅠ 저도 훔침을 당해봐서아는뎈ㅋㅋㅋ 그리 기분 좋지는않아용...^.^;;

  • ?
    xiahbby 2012.01.09 00:53
    진짜 너무 한듯...
    들어와서 황당할것같아요....ㅎ
  • profile
    깜장나시츄꾸 2012.01.08 23:34
    아 진짜 ㅜㅜ 스틸해간 사람 너무해요 ㅜㅜㅜㅜ 준수 접속해서 기암할듯;;;; ㅜㅜ
  • profile
    람보 2012.01.09 01:00
    느려서 안하고 있었는뎅 오빠가 한다구해서 다시 하고 있어용~ㅋㅋㅋ
  • profile
    호수얀 2012.01.09 12:39

    방금 들어가니 43분 전에 접속! 하셨네요 우와우와-

    거기다 팬분들의 favor 신청까지 받아주셨네요 ㅎㅎㅎㅎ
    룰더스카이 계속 하고 있었는데 괜히 뿌듯뿌듯하네요ㅎㅎㅎ
    소풍가족분들도 함께요~ kjin0313 제 아뒤입니당 ~

  • profile
    Queen 2012.01.09 13:27
    샤퐈들은 오빠 농장에서 그만 좀 훔쳐가욧!!!!!ㅠ
    제 아이디는 Queennne 인니다~~
    준수가 시작하기 전부터 룰스를 해서 몽가 뿌_듯하네욬 ㅋㅋㅋㅋㅋㅋ
  • profile
    푸르체리마 2012.01.09 17:58
    준수꺼 케어해보는게 소원입니닷!!ㅋㅋㅋ 저는 gurmijini에영!! 윗분들추가할게용!!!
  • profile
    샤샤강아지 2013.02.05 08:34
    룰더스카이 재미있었나 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ALWAYS, XOLO LIFE♥] XIA ONLY LIVE ONCE 12 file PICNICXIAH 2017.02.24
공지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판타지로 들어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당!!(가입인사는요기!) 2002 PICNICXIAH 2009.08.01
공지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XIA 387 file PICNICXIAH 2012.05.14
공지 2018년 소풍 회원레벨 아이콘♥ 1217 file PICNICXIAH 2012.02.18
119 (후기) 샤렌더가 왔땅!!!! 6 file 준수야날자 11 2012.01.14
118 [트윗] 준수오빠 셀카가 떴습니다!~~>.< 9 XIAHJ♥ 2012.01.14
117 Stand up, 맑음이 파워! 6 소풍 2012.01.14
116 [후기] 핑크구름이가 와써여!! 5 file 포로퐁 2012.01.13
115 이벵당첨후기-화질도 찍은 실력도 비루하지만.. 2 file 빠져들수밖에 2012.01.13
114 늦었지만, 샤데이영상을 보고나서.. 2 언제나샤. 2012.01.13
113 페이스북에 있는 C-jes 설문조사 2 소풍 2012.01.13
112 띵똥이네 집에 준수부채^^ 5 샤람쥐 2012.01.13
111 [잡담] 쓰보 2에서 준수가 갔던 장소들 어딘지 아시는 분?? 1 J.J 2012.01.13
110 여기자협회 신년 하례회에~ 3 file 딸기송이 2012.01.13
109 책상정리 좀 해띵~ 14 file 소풍 2012.01.13
108 페이스북 업뎃 3 딸기송이 2012.01.12
107 부농부농 샤렌더가 도착했어요 > ◇<)/ 5 file 호수얀 2012.01.12
106 [후기] 샤렌더와쑝 샤렌더와쑝 (엑박수정완료..?!) 6 file 옹달샘 2012.01.12
105 [후기] 저도 부농이상자 안았어요!!!ㅎㅎㅎ 4 file vboy김v 2012.01.12
Board Pagination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 238 Next
/ 238